합천군,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 개최

경남 / 정재학 기자 / 2026-06-25 18:56:41
  • 카카오톡 보내기
상반기 성과 점검·하반기 대비 협력체계 강화
▲합천군은 6월 24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김윤철 군수를 비롯한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및 간사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사진=합천군)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합천군은 6월 24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김윤철 군수를 비롯한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및 간사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상반기 통합방위 추진 성과와 하반기 계획 보고, 통합방위작전 및 재난 대비 협조사항, 기관별 협조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상반기 추진 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위한 기관 간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아울러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 통합방위태세 확립 의지를 공유했다.

김윤철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은 “평시에 비상대비태세를 갖춰야 전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다”며 “을지연습 등을 통해 유관기관 협조체계를 강화하고 통합방위 역량을 높여달라”고 말했다.

합천군은 유관기관과 협력을 강화해 통합방위태세를 지속적으로 점검·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