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 개최
- 경남 / 정재학 기자 / 2026-06-25 18:56:41
![]() |
| ▲합천군은 6월 24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김윤철 군수를 비롯한 통합방위협의회 위원 및 간사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2분기 통합방위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 (사진=합천군) |
이번 회의는 상반기 통합방위 추진 성과와 하반기 계획 보고, 통합방위작전 및 재난 대비 협조사항, 기관별 협조 및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상반기 추진 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위한 기관 간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아울러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고 통합방위태세 확립 의지를 공유했다.
김윤철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은 “평시에 비상대비태세를 갖춰야 전시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다”며 “을지연습 등을 통해 유관기관 협조체계를 강화하고 통합방위 역량을 높여달라”고 말했다.
합천군은 유관기관과 협력을 강화해 통합방위태세를 지속적으로 점검·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