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가정의 달 기념 ‘가족 걷기대회’ 열어

광주/전남 / 박정철 기자 / 2026-06-22 18:19:16
  • 카카오톡 보내기
장성군가족센터 주관… 황미르랜드 일원 함께 걸으며 체험 프로그램 참여
▲20일 열린 가족 걷기대회 현장(사진제공=장성군)
[전남=프레스뉴스] 박정철 기자=장성군가족센터(센터장 이정문)가 지난 20일 장성군가족행복센터와 황미르랜드 일원에서 가정의 달 기념 가족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걷고(go)! 웃고(go)! 함께하고(go)!’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 100여 명의 가족 참가자들은 출발 신호에 맞춰 가족행복센터~황미르랜드 방면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함께 걸었다.

 

코스 중간에는 비눗방울 체험, 돌림판 퀴즈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아이스크림과 간식꾸러미, 장난감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모든 코스를 다 걸은 가족에게는 포토월기념 촬영 기회를 제공했으며, 완주 메달도 증정했다.

 

행사장 한편에선 가치나눔존을 마련해 의류, 생활용품 등 후원 물품을 나누기도 했다. 가족센터 홍보부스에서는 에스엔에스(SNS) 팔로우 이벤트’, 기념품(굿즈) 뽑기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현장을 찾은 김한종 장성군수는 건강한 가족문화가 확산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앞으로도 온 군민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 중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