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잡컴퍼니, 도쿄올림픽 배드민턴 국가대표에 에어캐치 10대 협찬
- 기획/특집 / 김대일 기자 / 2021-07-12 13:37:07
자동방역전문업체 주식회사 굿잡컴퍼니(대표 권용훈)가 2021년 도쿄올림픽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들의 필승기원을 위해 자사의 제품인 에어캐치 10대를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 2일(금)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화순하니움 체육관에서 후원 협약을 위한 단체 사진 촬영 등의 행사가 진행됐다.
굿잡컴퍼니는 이번 후원을 통해 오는 23일부터 열리는 도쿄올림픽에서 배드민턴 종목 선수들의 선전을 위해 공기청정, 방역, 제균, 탈취 등의 다기능 자연방역 공기청정기 10대를 협찬하기로 했다.
굿잡컴퍼니 권용훈 대표는 “선수들의 건강과 방역을 한번에 지키고 더 나아가 각종 냄새와 탈취 및 제균을 통해 선수들의 기력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이 같이 후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에어캐치는 바이러스와 세균 등을 24시간 자동으로 잡는 기능인 프라즈마이온 기능과 4가지 필터로 탈취 초미세먼지까지 잡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방역버튼만 누르면 20~40평의 공간 방역이 가능하며, 이와 관련해서 특허 출원중인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와 더불어, 굿잡컴퍼니는 편백 전문업체 ㈜목향편백과 제휴를 통해 수면의 질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편백(피톤치드) 테라피를 준비 중에 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