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 자굴산 자연휴양림, ‘겨울 숲 별빛 여행’ 3일간 개최
- 경남 / 정재학 기자 / 2025-12-09 12:30:26
대형 화이트 트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 |
| ▲의령 자굴산 자연휴양림은 오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3일간 ‘자굴산 겨울 숲 별빛 여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의령군) |
[프레스뉴스] 정재학 기자=의령 자굴산 자연휴양림은 오는 25일(목)부터 27일(토)까지 3일간 ‘자굴산 겨울 숲 별빛 여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가족 여행객과 휴양림 방문객을 위한 겨울맞이 특별 프로그램으로, 체험과 공연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12월 중순부터 노각센터 앞에 대형 화이트 트리가 설치돼 휴양림 전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방문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겨울 정취를 선사할 전망이다. 행사장은 자굴산 자연휴양림 노각센터 일원에서 진행되며, 시간대별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문양을 새겨 만드는 우드버닝 체험, 수제 쿠키 및 블록 트리 만들기, 달고나 체험, 유아를 위한 에어바운스 운영, 코믹 매직 벌룬쇼 등 다양한 체험과 공연이 펼쳐져 관람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의령군 관계자는 “겨울 숲 속에서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자굴산 자연휴양림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 또한 자체 제작한 4계절 탁상달력도 함께 나눌 예정”이라고 전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