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사이동 지사협, 가정의 달 행복나눔 행사

경기남부 / 장현준 기자 / 2026-05-11 11:43:21
  • 카카오톡 보내기
- 취약계층 30가구에 사랑과 감사의 마음 전달
▲안산시 사이동 지사협, 가정의 달 행복나눔 행사(사진=안산시)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 상록구 사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일 가정의 달을 맞아 취약계층 가정에 롤케익, 과일, 음료, 카네이션, 손 편지 등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이동 지사협은 매년 5월 가정의 달에 홀로 사시는 어르신 가정 및 한부모 가정을 방문해 선물꾸러미 등을 전달하고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달해 왔으며 올해도 변함없이 관내 하나, 희망아카데미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정성껏 만든 카네이션과 손수 쓴 감사의 편지로 어르신들에 대한 효(孝) 사랑을 실천했다.

김은숙 사이동 지사협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홀로 사시는 취약계층 가정과 어르신들에게 선물과 카네이션, 손편지를 직접 전해 드리니 너무나 행복해하셨다”며 “어르신을 공경하는 효 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두현은 사이동장은 “가정의 달, 오히려 가족이 더 그립고 더 외로울 수 있는 어르신들에게 사랑과 나눔의 정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사이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