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진성패밀리로부터 이웃 돕기 후원 3,000만 원 기탁받아
- 경기남부 / 장현준 기자 / 2026-02-03 10:53:06
![]() |
| ▲이민근 안산시장(오른쪽 두번째)이 지난 2일 (주)진성패밀리 관계자로부터 사랑의 후원금을 기탁받고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안산시) |
[프레스뉴스] 장현준 기자= 안산시(이민근 시장)는 지난 2일 ㈜진성패밀리(대표 김성환)로부터 후원금 3,000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3일 밝혔다.
㈜진성패밀리는 우리할매 떡볶이와 최근 론칭한 위라이스버거까지 전국 29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회사다. 또한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하는 것을 목표로 로열티와 가맹비 등을 받지 않는 착한 기업으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성환 대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수익의 일부를 환원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민근 안산시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진성패밀리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어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꼼꼼히 챙기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기탁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안산문화원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청년 등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