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2025년 성과관리 및 자체평가 우수부서 시상

사회 / 프레스뉴스 / 2026-06-25 11:45:42
  • 카카오톡 보내기
▲ 철원군, 2025년 성과관리 및 자체평가 우수부서 시상

철원군은 지난 2025년도 주요 사업에 대한 성과관리 및 자체평가를 실시하고 총 9개 부서에 대해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2025년 성과관리 및 자체평가'는군정의 효율성과 책임성을 제고하고 군민에게 보다 수준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5개 부서를 대상으로 주요업무 시행계획, 역점사업, 공약사항, 국정시책 등 총 265개의 이행과제를 선정하여 평가했으며, 2026년 3월 철원군 성과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그동안 평가실적을 최종적으로 점검했다.

이에 따라 철원군은 2025년에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문화체육과와 인재육성과를 최우수부서로, 축산과와 질병관리과를 우수부서로 각각 선정하여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읍면중에서는 민원서비스 제공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철원읍을 선정하여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했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2025년도 주요 사업을 추진하면서 우수한 군정 성과를 보인 부서 및 소속 직원들의 사기진작 및 적극적인 실적 향상 독려, 그리고 군정의 신뢰성 제고 차원에서 표창장을 수여했다.”라며, “군정 주요 사업들이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직결되는 점을 인식하여 올해도 성과관리 및 자체평가를 더욱 엄격하고 내실있게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프레스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